2019.08.18-19 CoC 7th
블랙 프라이데이!
W. 닌 님
시나리오 원문: https://ninniinim11.postype.com/post/2816304
KP: 기가지니
PL: 잠, 즈큥, 사천짜장, 공백, 유글
PC: 서 녹, 송아리, 이보늬, 최유태, 차목호
플레이 시간:
[4일차] 4시간 55분
*이하 플레이 로그 열람 시 스포일러 주의
*
4일차 진행
*
현재 위치는 화장품 매장입니다.



: 응급치료 가능합니다.


목호는 왜그래..? (흘끔)


오빠?










보늬는 목호의 상태를 살피나요?

: 장기광기 치료는 불가능, 1d3의 이성 회복을 위한 정신분석은 가능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녹,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착잡)
치료에 실패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아리가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8:12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끄덕)



어...
같이가, 어...?

오빠, 잠깐.




녹,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To GM)rolling 70
70
=70




(To GM)rolling 1d100<70
()
45
1 Success








: 주변을 둘러본다면,


<행운> 판정

기준치: | 35/17/7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6/13/5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38/19/7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최유태:(크악)

기준치: | 66/33/13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한 번쯤 광고 정도는 봤을 법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기초 보습제부터 화려한 색깔의 색조 화장품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매장을 전체적으로 둘러보았지만... 딱히 눈에 띄는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 목호는 치료에 응하나요?








유태,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염병)


목호가 화장품에 정신이 팔려서인가... 제대로 치료하기 어렵습니다.

보늬, <응급처치> 판정


(To GM)rolling 1d100<70
()
24
1 Success

기준치: | 30/15/6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목호가 가만히 있지를 않습니다.




아리가 일행에 합류합니다.









못했어.. (ㄱ ㅡ)








집착하는것 같지않아..?





유태, <듣기>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48 |
판정결과: | 실패 |
아, (얌전히 상처를 보인다.)
글쎄요. 매장 노랫소리 때문인지 잘 들리지 않습니다.

보늬, <듣기>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녹,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응급처치 키트를 사용합니다. 1D4+2 판정



: 유태가 체력을 7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8:26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목호 치료하고.. 올라가면 되는 거겠지? (착잡하게 에스컬레이터 봄)
아리,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목호가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8:28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뭔가 발견할지도 모르고..

아리, <행운>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한 번쯤 광고 정도는 봤을 법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기초 보습제부터 화려한 색깔의 색조 화장품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눈에 띄는 것은... 딱히 없습니다.




: 목호는 화장품 매장을 더 살펴보나요?
강행으로 판정합니다. 시도한다면 행운 판정

기준치: | 38/19/7 |
굴림: | 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목호가 무언가 발견한 듯 매대 앞으로 빠르게 걸어갑니다.




목호가 이상한 색의 향수병을 들어 보입니다.


내용물은... 오로라인가요? 색이 오묘합니다.



있어요.

척 보기에도 평범한 액체는 아닌 듯 보입니다. 반짝거리고, 약간의 점도도 가지고 있어요.
냄새를 맡아보면, 아무런 향도 나지 않습니다.


녹, <오컬트>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사장님께서 신고 계신 신발이나, 제가 걸친 옷과 비슷한 물품일지도.






(고개 갸웃)



오로라고...
아리는 손목 예쁘고...(횡설수설.)


목호가 아리의 손목에 향수를 뿌립니다.
그러자... 어라?

향수치고는 아무런 향도 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순식간에 아리의 모습이 눈앞에서 사라집니다.


기척을 없애는 것.

분명 바로 옆에 있었는데, 기척도 느껴지지 않고 목소리는 커녕 숨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으응? 왜 그러세요?"







넌 네 모습이 보여?

"저 여기 있어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곧 아리의 모습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녹이의 손을 잡고 있습니다.




(와락당함)






목호가 날아옵니다.


잘 됐다. 불필요한 전투는 하지 않아도 되겠어.

(끄덕끄덕)


보늬가 살펴볼까요?


향수의 양은 여기 있는 우리 모두의 온몸에 뿌릴 정도의 양입니다.

...양은 많아서 다행이다.

손목에 한 번 가볍게 뿌려 약 3분 정도 기척을 지웠으니...
우리 모두의 온몸에 충분히 뿌린다면 딱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품이 마음에 들었다면, 이제 해야할 일은 명확하네요.



계산하자.

<재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고)
삐빅!

맞아요, 상품권도 있었죠.


: 구매한다면 재력을 판정해주세요!

기준치: | 20/10/4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둘 모두 결제에 실패합니다.
녹이가 백화점 상품권으로 향수를 구매합니다.

[이상한 색의 향수]를 획득합니다.




..?





지속 시간은.. 2시간.

아인슈..머시기 뇌가 있지 않았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향합니다.

<민첩> 혹은 <행운> 혹은 <은밀행동>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6/33/13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ㅋㅋ)
: 한명 드는 걸론 안 되겠다.

백화점 4층에 도착합니다.





유태가 앞장서서 가전제품 매장으로 향합니다.
4층의 가전제품 매장입니다.
컴퓨터며 인쇄기부터 시작해서 세탁기, 식기세척기… 온갖 전기제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벽면 하나를 가득 채운 수십 대의 TV 모니터네요.


: 모니터를 살핀다면 관찰력 판정


유태는 찾는 제품이 있나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목호,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매장을 전체적으로 둘러보면... 정말 온갖 종류의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없네요. 가전제품 매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들 뿐입니다.




아리가 가리키는 화면을 보자, 얼추 보아도 서른 대가 넘는 화면 중 단 하나의 모니터만 화면이 흑백입니다.
영상이 출력됩니다.

누군가가 커다란 인형 하나를 들고 계단을 걸어내려가고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자 어둡고 텅 빈 공간이 나타납니다.
인형을 방 가운데에 두고, 사람이 뒤로 물러서 무어라고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로후… 칙, 치직-...아므쟌… 치직-... 」
보늬, <듣기>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내용을 알 수 없는 말이 끝나자, 바닥이 인형을 중심으로 원모양으로 빛이 납니다.
빛이 서서히 사그라들자, 분명 평범한 인형이었던 것이 일어서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거기까지 출력된 후 영상이 종료됩니다.


네, (끄덕)
근데 저긴 계단이네요? 돌아다니면서 계단 있는 곳은 못본 것 같은데... (곰곰)






한 사람만 나갈 수 있다는 사실도 썩 꺼림칙합니다만.


한 인형이 저희 모두를 대신하고자 한다면, 마력이 많이 필요하겠군요. (책의 내용을 떠올렸다.)







'폭신'

(귀여워)






나는 없는데..


쓸데없이 무거워 보인다..




목호가 [특대 사이즈 토끼 인형]을 획득합니다.

'꾸깃'

(누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지..)
목호,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장식용품 매장으로 향한다.)


장식용품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디퓨져부터 손바닥만한 작은 조각상, 고래 형상으로 빛나는 무드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방에 하나 놓아두면 분위기 조성으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5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이하 매장을 전체적으로 둘러본다면 공통적으로 관찰력 판정
녹이는 특별히 찾는 물건이 있을까요?

기준치: | 45/22/9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치면 불들어오는 무드등 통통 두들김)
목호와 아리는 동시에 어떤 물건을 발견합니다.
램프네요. 타원형 주전자처럼 생겨서 한쪽에는 손잡이가, 다른 한쪽에는 불을 붙이는 주둥이가 있습니다.

유태가 둥그런 무드등을 툭툭 두들깁니다.

칠 때마다 깜빡깜빡 껐다 켜졌다 합니다.

글쎄요. 이곳에 인간 형상의 틀이라든가 뇌 같은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빛나는 형형색색의 조명 장식들 뿐입니다.






목호가 가리키는 램프는 금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표면에는 신기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목호는 그림을 봅니다.






한탱시도 모르겠어.


모르겠네! (빠른 팽)




목호, <오컬트>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3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안을 들여다보면 뭐가 있을까? .... ...(아니면 진짜 문질러야하나..)



램프에는 뚜껑이 없습니다.




목호가 램프를 문지릅니다.
슥슥...

동화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네요. (ㅋ)


(머쓱.)




그보다 이건 '램프' 잖아요?


손잡이 반대편의 주둥이에는 불을 붙일 수 있도록 심지가 나와 있습니다.






녹, <오컬트>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유태, <행운> 판정

(흐바)


기준치: | 26/13/5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ㄱ ㅡ)

유태가 자기 품을 더듬는 모습이 조금... 보기 그렇습니다.


: 행운을 차감하고 성공으로 처리할까요?

: 확인했습니다.

불이 있을만한 곳... (어디지...)

목호, <행운> 판정

기준치: | 38/19/7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금연을 할게 못돼.

(보늬의 아주 묵직한 가방 봄.. 저기에.. 라이터가 있지 않을까..?)

보늬, <행운> 판정

기준치: | 35/17/7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미안...저 담배안펴요..)







목호, <관찰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없나봐ㅠ)

목호는 KFC 할아버지 처럼 생긴 청동 조각상만을 발견합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3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유태는 곰방대를 문 호랑이 모양의 청동상을 발견합니다.

(뭐야 청동상 가져옴)
이거... 잘은 모르겠지만 왠지 곰방대 끝에서 불이 나올 것 같은 구조로 되어 있어요.


스위치가 보입니다.

(스위치를 눌러 불을 빠밤 하고 만든다)

곰방대 끝에 아주 작은 불이 피어오릅니다.

대체 뭐 하는 장식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불을 피웠습니다.

이자식이.

(램프에 불을 붙여보자(?)

유태가 램프의 심지에 불을 붙입니다.
: 램프 근처에 있는 사람은 유태 곁으로 모여주세요.
(*토큰)


램프가 밝게 빛나며 뿌연 증기가 새어나옵니다.

증기를 조금 마시기라도 한 걸까요...?

눈앞이 조금 어질, 하더니
...
곧 새카만 공간이 펼쳐집니다.


주위로 빛무리가 반짝입니다.


고개를 돌리자 거대한 원형 물체가 일정한 궤도를 그리며 지나갑니다.


우주인가요? 눈앞에 펼쳐진 광활한 공간이 끝도 없어 보입니다.


환영은 얼마 안 가 끝이 납니다.
우리는 어째서인지 이 세계의 비밀의 아주 작은 한 단면을 본 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전원 <지능>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7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판정에 성공했다면 오컬트 기능치가 +2 상승합니다.
목호는 그런 거 모르겠고 기침만 연신 나옵니다.


드러워




램프는 여전히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어두운 곳에서 사용할 수도 있겠어요.




....그러니까...

곰방대 호랑이는 척 보기에도 아주 묵직해보입니다.

(그런)
두 팔로 안아야 겨우 들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유태가 들어도 양팔로 안아야 합니다.






누가 이런 비효율적이고 쓸모없는 장식을 만든 걸까요?

묵직...합니다.

전래동화 찍으며 걍 갈래?



(은은)
잘 집어던지면 괴인 하나쯤은 골로 가겠어요.


잘 던질 수 있다면요...


목호,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콜록..
목호는 저 호랑이 장식품이 걍 웃깁니다.


(목호씨 ㅠㅠ)
<듣기>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목호,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유태, <관찰>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목호는 호랑이가 아직도 웃깁니다.


유태는 조각상이 무겁습니다.


녹이,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찍자 우리)
저 호랑이 좀 치워봐요. (ㅋㅋ)






아리, <듣기>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


크고 비효율적인 청동상이 시야에서 사라집니다.



(다시 가지러감 ㅠㅠㅠㅠㅠㅠ)
보늬, <근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포기함)
다시 들려니 힘 빠져 죽겠습니다.
녹,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아무래도 여기에 마가 끼인 게 틀림 없습니다.

호랑이의 저주에요.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유태는 혼자 이동할까요?

그럼 그냥가자(?)





가구매장으로 이동합니다.
넓은 매장의 한쪽에는 주방처럼 꾸며놓아 식탁과 의자가 셋트로 전시되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거실처럼 꾸며놓아 푹신한 러그 가장자리를 따라 소파가 놓여 있습니다.
침대도 무척이나 편안해 보이네요.




(천천히 전체적으로 둘러봅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침대벽이며 탁자 위에 권총이나 라이플이 한 정씩 놓여 있습니다.
역시 인테리어에는 총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






진짜에요?



소총은 나도 써본적이 없어서;

목호가 총을 살펴봅니다.
자세히 살필 것도 없습니다. 진짜 총입니다.






탄환이 제대로 장전되어 있습니다.

여분의 탄환은 보이지 않습니다.

목호, <관찰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잘 모르겠습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리는 테이블 위에서 소지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권총을 발견합니다.
탄환 8발 역시 가득 장전되어있습니다.






소음기는 보이지 않습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목호는 침대 옆 벽에 걸려있던 .22 볼트액션 라이플을 발견합니다.
아리, <재력> 판정
유태,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ㅠㅠ아리)

유태는 소파 위에서 .38 오토매틱을 발견합니다.




목호가 발견한 라이플은 6개의 탄환이 장전되어 있습니다.

<재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보늬가 멋지게 결제합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37 |
판정결과: | 실패 |
(ㅎㅎ..)
목호의 카드가 튕겨져 나옵니다.



(카드 날아가는거 봄)

녹, <재력>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절레)
역시 보통 가격은 아닌가봐요.


(정말 소혜씨한테 블랙카드 빌려왔어야 하나봐 ㅋㅋㅋ)

함만 도와주십셔... ...


음... 얼핏 보아도 그런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보늬, <재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앗 어떡해)



유태, <재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유태가 목호의 라이플을 대신 결제합니다.



라이플에 장전되어 있는 탄환은 모두 6개입니다.
유태, <재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나야 그럼 좋지 (거절하지 않는다;)

유태가 결제한 권총을 보늬에게 건넵니다.



가구 매장에서 총기를 파밍(!)합니다.



<듣기> 판정
목호는 침대에 누울까요?

기준치: | 40/20/8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행운> 판정



기준치: | 38/19/7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목호, <이성> 판정 1D3/1D8

기준치: | 47/23/9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장기 광기 상태라 이성 감소 없습니다.

목호는 스스로의 힘으로 침대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괴로운듯 팔다리를 비틀며 버둥거립니다.



주변에서 목호를 잡아당겨보지만... 마치 가구에 붙들리기라도 한 것처럼 떼어지지 않습니다.
부수는 수밖에 없겠어요.





: 가구는 12의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구 부수기를 시도할까요?

죽여줘, 죽여줘. 죽여줘




아리부터 시도합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아리가 힘껏 의자를 내리쳐보지만 역부족입니다.
보늬가 시도합니다.


목호, <정신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8 |

기준치: | 60/30/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캐리어가 반동으로 묵직하게 튕겨나옵니다.
유태가 시도합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7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우지끈, 하는 소리와 함께 침대가 조금 부숴집니다.
이어서 녹이가 시도합니다.
목호, <정신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5/22/9 |
고장: | -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1 |
침대에 조금 더 금이 갑니다.
다시 아리가 시도합니다.
목호, <정신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5/12/5 |
굴림: | 3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기준치: | 25/12/5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보늬의 차례입니다.
목호, <정신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 이성 1 감소

기준치: | 45/22/9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아까 조각상을 움직이느라 힘을 다 썼나봅니다.

유태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7 |
목호, <정신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 이성 1 감소
우지끈!
다시 한 번 큰소리와 함께 침대가 완전히 무너집니다.
목호는 비명을 지른 것 치고는 겉모습은 멀쩡해보입니다.
딱히 상처도 나지 않았는데... 왜 그렇게 아팠던 걸까요?



그리고...
전원, <관찰력>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심코 다시 한 번 매장을 둘러본 목호와 아리는 무언가 이상한 것을 눈치챕니다.

어쩐지 섬뜩한 기분이 드는 가구들이 놓여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줄이 매어 있는 널찍한 나무 판자가 덧대어져 있는 것이나, 얼굴이 달린 커다란 철제 종 같은 것들입니다.
<지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97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목호는 정신을 차릴 수가 없습니다.
괜히 팔다리를 주물러봅니다.



아리, <이성> 판정 0/1

기준치: | 39/19/7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문득 아리를 본다)








침대나, 고문도구나... 이 백화점을 관리하는 이가 보기에는 별반 차이가 없던 모양입니다.
어쨌든 둘 다 누워있거나 갇혀 있으니까요.


녹,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녹이는 매장 배경 음악이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 듣는다면 듣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근처에서 기분나쁜 인기척이 느껴집니다.








테라피 샵으로 이동합니다.

들어서자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소파가 일행을 반깁니다.
파티션을 넘어가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침대가 놓여있고, 다른 방에는 스파용 욕조가 마련되어 있네요.

한 켠에는 파격 세일! 이라는 눈에 띄는 문구와 함께 매대가 놓여 있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에게서 막 꺼낸듯한 신선한 뇌가, 피가 흐르는 듯 약동하는 심장이, 염증 하나 없이 깨끗한 적갈색의 간이, 안구가… 인간의 신체와 장기가 부위 별로 조각나 상품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진열대에 달려있는 팜플렛을 보면 ‘아주 건강한 인간 장기 판매! 96% 세일! 이것만 사면 염증도 암도 없는 깨끗한 장기가 몸 속에!’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인간의 장기를 부위 별로 파는 것을 직접 보니 그리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전원 <이성> 판정 0/1

기준치: | 69/34/13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8/19/7 |
굴림: | 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기준치: | 67/33/13 |
굴림: | 3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기준치: | 38/19/7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아리는 좀전에 끔찍한 고문 도구들을 보아서일까요? 자꾸만 안 좋은 상상이 떠오릅니다.



이것도 사야겠네 .. (헛웃음;) 정말 웃긴 곳이에요~







(목호의 찢밪)


챙겨왔다면, 가지고 있습니다.


(바지 안챙겼으면.... 벗어야지..)


위아래 한 벌입니다.




유태가 진열대에서 뇌가 든 유리 용기를 집어듭니다.
투명하고 끈적한 액체 속에 진짜 사람의 뇌가 담겨있습니다.

<재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구매 성공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유태가 [사람의 뇌]를 획득합니다.


심장은 날것의 상태로 진열대에 그대로 놓여 있습니다.
집어들자 손에 검붉은 피가 묻어나옵니다.


아직 살아있는 것처럼 약하게 박동하고 있습니다.
<재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유태가 [사람의 심장]을 획득합니다.

(여긴 포장도 안해주나 미친 생각함)


대신할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넣어야 합니다.









보늬, <행운> 판정

기준치: | 35/17/7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보늬가 캐리어 안에서 [손톱깎이]를 꺼내듭니다.



특대 사이즈의 토끼 인형이 매장 바닥에 놓여집니다.








지퍼 같은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통짜 봉제인형입니다.


(뒤집어짐)










유태, <손놀림> 판정

기준치: | 10/5/2 |
굴림: | 99 |
판정결과: | 대실패 |


봉제인형이 난도질 당합니다.

솜이 다 튀어나오고, 천이 해져 엉망입니다.








(차라리 내 손이 다친걸로 해줘)


(바짓가랑이 잡음)
불쌍한 토끼 인형...
차마 눈 뜨고는 못 봐줄 꼴입니다.





(끙)




등만 조져지기는 했습니다.

(인형을..응급치료..)
(하..)


우선.. 넣는다?




'물컹'


뇌를 넣었습니다.

(그럼 가슴팍에 심장을 넣어봅니다...)
'물컹...'

심장을 넣었습니다.


어떻게 솜 사이에 꾸역꾸역 넣기는 했는데...


제대로 봉하지 않으면 쏟아져나올 것 같습니다.





보늬, <행운> 판정

기준치: | 35/17/7 |
굴림: | 40 |
판정결과: | 실패 |


녹, <행운> 판정

기준치: | 66/33/13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다행히 녹이에 가방에서 반짇고리를 발견합니다.





유태의 머리카락을 넣습니다.
보늬의 머리카락도 들어갑니다.



아리의 머리카락도.



그 위로 녹이의 머리카락이 얹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목호가 머리카락을 넣습니다.
이제 봉할 일만 남았네요.



꿰매는 사람이 <손놀림> 판정




(록이 힘내라!)






기준치: | 10/5/2 |
굴림: | 24 |
판정결과: | 실패 |
... 부탁해.
녹이가 엉성한 바느질로 천을 꿰맵니다.
뒤로 기울이면 내용물이 쏟아져나올 것 같습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26 |
판정결과: | 실패 |


아리가 더해보지만... 마찬가지입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16 |
판정결과: | 실패 |




유태가 천을 단단히 이어 엮기는 했습니다...만, 바느질 상태가 조악하네요.

기준치: | 10/5/2 |
굴림: | 47 |
판정결과: | 실패 |
그것을 보늬가 더 엉망으로 꼬아놓습니다.

토끼 인형은 이제 누가 보아도 불쌍한 몰골입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였던 것을 목호가 훌륭한 바느질로 수습합니다.


이만하면 솜이 조금 튀어나온 것을 제외하고는 처음 샀을 때의 상태와 비슷합니다.

비록 조금 묵직해지기는 했지만요.

곰이 어디에 있지? 이쪽은 토끼다.






둘 중 어떤 셔츠를 입힐까?

(화려한 패턴의 셔츠..!)

토끼 인형에게 화려한 패턴의 셔츠가 입혀집니다.
조금 힙해졌습니다.

신발도 꾸역꾸역 신깁니다.

아랫도리가 휑하네요.


머리에도 무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끼가 찢어진 바지를 입습니다.



폼나는 모자까지 씌우자 제법 패셔니스타 같습니다.



유태가 인형을 업습니다.



아마도요...그 전에 확인해볼까요?




... 펫샵 쪽에서 기분 나쁜 숨소리가 들려옵니다.

어때요~? (듣지못했다...)


가구매장 쪽으로 뭔갈 던져서 유인해볼까?



매대를 무너뜨리고 반대방향으로 튀어도 되지 않을까;







테라피샵의 매대를 살펴볼까요?

<관찰력> 혹은 <행운>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
유태는 어렵지 않게 넘어뜨릴만한 매대를 발견합니다.

유리병이 가득 진열되어 있어 넘어뜨리면 요란한 소리가 날 거예요.
그런데...


반짝이는 가루가 담겨 있는데..?
유태가 투명한 병에 반짝이는 가루가 담겨 있는 것을 가져옵니다.


병에는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일과에 지친 당신을 생기 있게! 간단하게 물에 타먹는 마력 보충제!'

..!





매장마다 정수기가 놓여 있습니다.




구매한다면 <재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0/15/6 |
굴림: | 1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3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성공한 사람은 [마력 보충제]를 획득합니다. 복용하면 1D3+2의 마력을 보충합니다. 최대 마력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유태 한 사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만 유리병이 가득 든 진열대라서 조심해야겠어요.





<행운> 판정

기준치: | 26/13/5 |
굴림: | 34 |
판정결과: | 실패 |
와장창, 쨍그랑!
요란한 소리와 함께 진열대가 쓰러집니다.
유태는 튄 파편에 베입니다. (HP -1)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고 숨을 죽입니다.

펫샵 쪽을 주시한다면 <관찰력>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7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4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주시해보자 ㅜ)


기준치: | 45/22/9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리와 유태가 눈을 가늘게 뜨고 멀리 펫샵 쪽을 바라봅니다.


셋 정도 되는 괴인들이 나와 펫샵 앞을 어슬렁거리고 있습니다.

한동안 주변을 배회하던 괴인들은 다시 펫샵 안으로 돌아갑니다.








그..오로라 향수는..?

그건.., 혹시 모를 일에. 주문을 사용하고 나면 저희 기척을 지우는 일에 다 사용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장식용품점 까지는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라이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백화점은 뻥 뚫린 구조가 아니니까요.




전원 아주 조심스럽게 펫샵 앞까지 이동합니다.

멀리 세마리의 괴인이 펫샵 근처를 어슬렁거리는 것이 보입니다.

그들은 아직 이쪽을 발견하지 못한 듯 합니다.
기습할 수 있습니다.

(유인이 안된다 전투 준비를한다...)
괴인이 이쪽을 발견하기 전에 저들을 덮칠까요?




기습합니다. 민첩 순으로 행동합니다.
가능합니다.

기준치: | 20/10/4 |
고장: | 99 |
굴림: | 1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7 |
괴인이 총을 맞고 비명을 내지릅니다.
탄환이 날아온 곳을 찾아 매섭게 돌아다니기 시작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고장: | 70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0 |
헛스윙합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캐리어 가방도 맞지 않습니다...
괴인들은 이제 우리를 발견하고 이쪽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태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8 |
유태의 칼을 맞은 괴인 1이 그대로 미끄러지듯 바닥에 나자빠집니다.
더이상 움직일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기준치: | 85/42/17 |
고장: | 97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괴인의 발목이 그대로 날아갑니다.
썩어 문드러진 살점이 바닥에 툭 떨어집니다.
: 전투를 진행합니다.
상대는 2마리의 구울입니다. (각 HP 6, 12)
전투 순서는 턴 테이블을 참고해주세요.
턴 테이블 최상단에 이름이 올라오면 자신의 턴입니다. 행동 선언 후 바로 다이스 판정을 진행해주세요.
1 라운드

기준치: | 20/10/4 |
고장: | 99 |
굴림: | 5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탕!
탄환은 괴인의 바로 옆에 있던 기둥에 날아가 꽂힙니다.

기준치: | 25/12/5 |
고장: | 99 |
굴림: | 4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제대로 맞지 않습니다.
구울:4
괴인은 유태를 향해 달려들 것 같습니다.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너어...)
기준치: | 70/35/14 |
굴림: | 3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7 |
괴인의 손톱이 턱 아래에서부터 목까지 길게 내리긋습니다.
곧 세로로 핏방울이 맺힙니다.


(To 최유태): 정신이 좀먹어 들어가는 기분이 듭니다. 마치 나 자신이 아닌 것처럼.
(To 최유태): 이따금 피부가 고무처럼 질기고 딱딱하게 느껴집니다.
(To 최유태): 그 괴물들에 손이 닿았을 때와 감촉과 너무 똑같아서, 미친듯이 피부를 문지르고 맙니다.
(To 최유태): <이성> 판정 1/1D3

rolling 1d100
()
100
100
(?)
: 3의 이성 감소

구울:1
괴인은 아리를 향해 비틀거리며 다가갑니다.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4 |

기준치: | 65/32/13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괴인의 커다란 손톱이 아리의 옆구리를 깊게 찌릅니다.
(To 송아리): 괴물에게 당한 곳의 통증이 마치 뼈를 찌르는 것처럼 시립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8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3 |
괴인이 캐리어를 날렵하게 피함과 동시에 보늬의 팔뚝을 거칠게 긁습니다.
(To 이보늬): 정신이 좀먹어 들어가는 기분이 듭니다. 마치 나 자신이 아닌 것처럼.
(To 이보늬): 이따금 피부가 고무처럼 질기고 딱딱하게 느껴집니다.
(To 이보늬): 그 괴물들에 손이 닿았을 때와 감촉과 너무 똑같아서, 미친듯이 피부를 문지르고 맙니다.
(To 이보늬): <이성> 판정 1/1D3

기준치: | 67/33/13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이성 1 감소


기준치: | 70/35/14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피해: | 9 |
(3번쯔흘끌...)
괴인이 비명도 채 내지르지 못하고 그대로 쓰러집니다.

기준치: | 85/42/17 |
고장: | 97 |
굴림: | 3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5 |
화살이 멋지게 날아가 명중합니다.
괴인의 썩은 팔뚝에 정확하게 화살이 꿰뚫립니다.
괴인은 기괴하게 팔을 비틀고, 딱, 딱 턱을 부딪치며 이쪽을 향해 달려옵니다.
2 라운드

기준치: | 70/35/14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구울:
기준치: | 65/32/13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괴인이 도망가려는 아리를 발견합니다.
구울:
기준치: | 55/27/11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러나 아리가 조금 더 빨랐습니다.
송아리가 전투에서 이탈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고장: | 70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5 |
괴인의 기다란 손톱이 정확하게 목호의 심장을 겨누고,
그대로 깊게 꿰뚫려 등을 뚫고 삐져나옵니다.
상처로부터 검붉은 피가 쏟아져 나옵니다.
...
(To 차목호): 팔다리가 마비된 것처럼 뻣뻣해져서 움직이질 않는다.
(To 차목호): 뇌를 찌르는듯한 두통은 끊이질 않고, 나도 모르게 멍하니 알아듣지도 못 할 말을 중얼거리고 서 있게 된다.
(To 차목호): 어떻게 된 거지?
(To 차목호): 나도… 나도 저 괴물처럼 되어 버리는 건가?

(To 차목호): <이성> 판정 1/1D6

기준치: | 45/22/9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6
: 일시적 광기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 종류 : 폭력충동: 강한 폭력충동을 참을 수 없게 된다. 전투중, 시나리오 내의 적 대신 다른 플레이어들을 공격대상으로 지정한다. 1인 상황일 경우 적을 공격하고, 공격 선언 외 다른 행동 불가능.
구울:4
괴인은 녹이를 공격할 것 같습니다.

기준치: | 85/42/17 |
고장: | 97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4 |
녹이의 화살보다도 괴인이 조금 더 빨랐습니다.
괴인은 괴상한 소리를 내지르며 달려와 그대로 녹이를 들이받습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rolling 1d8
()
4
4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괴인이 잇몸이 다 드러난 턱주가리를 쩍 벌리더니
그대로 와그작, 보늬의 팔뚝을 물어뜯습니다.

생살이 찢겨나가는 듯한 고통입니다.


(To 이보늬): 팔다리가 마비된 것처럼 뻣뻣해져서 움직이질 않습니다.
(To 이보늬): 뇌를 찌르는듯한 두통은 끊이질 않고, 나도 모르게 멍하니 알아듣지도 못 할 말을 중얼거리고 서 있게 됩니다.
(To 이보늬): ...어떻게 된 거지?
(To 이보늬): 나도… 나도 저 괴물처럼 되어 버리는 걸까요?
(To 이보늬): <이성> 판정 1/1D6

기준치: | 66/33/13 |
굴림: | 6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 어떡하지... 어떡하지 ... (멍하게 말을 중얼인다)
: 이성 1 감소

기준치: | 70/35/14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7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유태의 마지막 일격으로 괴인이 쓰러집니다.
: 전투를 종료합니다.

괴인의 옷주머니에서 2개의 코인을 발견했습니다.




녹, <행운> 판정

기준치: | 66/33/13 |
굴림: | 5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괴인에게서 화살을 뽑아냅니다.







목호는 얼핏 보기에도 제정신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금방이라도 휘두를 것처럼 기타 케이스를 집어듭니다.





어떻게 할까요?



: 정신분석 혹은 제압 등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꺼져, 저리가!! 기 괴물새끼들...!!
목호가 케이스를 휘두를 때마다 피가 더 번져 나옵니다.

어서 진정시키고 상처도 치료해야할 텐데요.
<민첩> 대항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어서 <근력> 대항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ㅆㅂ)

기준치: | 65/32/13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 현재 대치 상태입니다.
다시 한 번 <근력> 대항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유태가 틈을 파고들어 목호를 단단히 붙잡습니다.
양팔로 목호를 제압합니다.


휴 ... 목호씨, 진정 좀 할까요? 어떤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여긴 ... 괴인은 없어요. (정신분석 시도합니다...)
<정신분석> 판정

기준치: | 41/20/8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목호의 일시적 광기가 즉시 해제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손이 덜덜 떨리고, 자꾸만 헛손질을 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목호가 체력을 2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21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아리는 여전히 손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먼저 조금 진정할 필요가 있겠어요.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치료에 실패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여태껏 잘 해온 일인데... 이번 만큼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 가능합니다. 보너스 주사위를 1개 받습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아리가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24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99 |
판정결과: | 대실패 |
상처를 치료하던 것이 도로 상처를 헤집는 꼴이 되었습니다.
보늬 (HP -1)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더 건드리지 않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한손이라 절대 무린갑다...)
스스로가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리가 아니라 보늬입니다!!!)
: 보너스 주사위를 1개 받습니다. 강행으로 판정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48, 64, 83 |
+2: | 보통 성공 |
+1: | 보통 성공 |
0: | 보통 성공 |
-1: | 실패 |
-2: | 실패 |


(얌전히 받습니다...)

: 보늬가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29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현재 위치는 펫샵 앞 길목입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펫샵으로 들어갑니다.
전원,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유태가 모두에게 판넬을 보입니다.
안내문이 적힌 판넬입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놀랄 수 있으니 큰소리를 내거나 우리를 두드리는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매장 측에서 때에 맞춰 사료를 주고 있습니다.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지 마세요!」
그런데 마지막 줄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에는 마력이 있다.」라는 문장이 써 있습니다.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아)



햄스터, 카나리아 같은 작은 동물들이 보입니다. 털짐승에게서 나는 냄새가 약간이지만 나네요. 찍, 하는 울음소리도 간간히 들립니다.

안으로 더 들어가자... 덜컹, 무언가가 철창을 흔듭니다. 보면 커다란 우리 안에 사자가 앉아 있습니다. 잘 못 본 게 아닙니다. 분명 맹수의 왕, 사자입니다.



놀라서 반대편을 보면 그보다 더 큰 우리에 물 웅덩이가 고여있습니다. 제대로 보니... 물 안에서 악어가 기어나와 이빨이 흉흉한 입을 쩍 벌렸다 닫습니다.


동물원에 가야 만나 볼 법한 맹수들이 펫샵에 있다뇨?


안쪽으로 더 들어가볼까요?




아리가 앞장서서, 보늬가 그 뒤를 따라 들어갑니다.
나머지 일행도 졸졸 쫓아 들어갑니다.
온갖 색의 깃털이 무성한 새 한마리가 있습니다.
...아니, 새라고 하기엔 머리는 고양이과 동물처럼 생겼고, 몸은 알록달록한 깃털로 뒤덮여 있습니다.
날개가 있긴 하지만 너무 작아서 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우리에 있는 네임택을 읽어보면 「알렉코카툰. 정글 깊은 곳에 살며 기묘한 울음소리로 인간을 홀린다. 주변의 기척을 숨기는 능력이 있어 발견하기 무척 힘들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
푸드득, 갑자기 날갯짓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리, <듣기> 혹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듣기> 혹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59 |
판정결과: | 실패 |

<듣기> 혹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 살핀다면 판정해주세요.

기준치: | 40/20/8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목호가 유독 조명이 없어 어두운 곳을 가리킵니다.

푸드득 소리는 그쪽에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녹이가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기준치: | 69/34/13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3












둘은 겉보기에는 전투 중에 입은 상처 외에는 특이할 것이 없습니다.

(To GM)rolling 1d100<60
()
89
0 Successes











(To GM)rolling 1d100<62
()
11
1 Success


(잠시 고개만 내밀고) 저.., 혹, 불빛을 낼 수 있는 게 있습니까?

빛이라면, 나 핸드폰 있어.







은은하게 어둠을 밝히는 정도입니다.



(일단 록이에게 제 핸드폰을 건넨다.)


(휴대폰을 들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기준치: | 66/33/13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피부는..., 골격이 드러날 정도로 주름져 있으나 미끈한 얼굴에 뿔만 솟은. .....
악마가 있다면, 그런 형상일 텝니다.




두 번째 존재는.. 수조 안에 갇혀있었는데.
요르문간드.
그 존재가 있었습니다.

... 1층에서 본 거 말하는거죠 ...?


안 그러면 무슨 난동이 벌어졌을지.



실패작이거나 혹 그보다 더 큰 존재에겐 한 없이 작은 마물이라서 갇혀있거나.






내보내지 않을 겁니다.





뭐든 불확실하니까.
준비물은 다 있으니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아니, 그렇다고 해서 이 이상한 증상들을 없앨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고...

그래서 서둘렀으면 하는 마음이고..

허나, 저희는 주문을 모릅니다.
주문을 모르면 마무리 단계를 할 수 없지 않습니까?





이로후.., 아므쟌...?








(*양도합니다.)
엘리베이터로 이동하기 전, 녹이가 케이프를 벗어 보늬에게로 다가갑니다.
그리고...




바닥에 주저앉은 두 사람의 팔이, 손목이, 다리가, 발목이 기괴한 모양으로 비틀리기 시작합니다.





벅벅,

벅벅벅, 벅벅
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
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벅

두 사람은 미친듯이 스스로의 피부를 긁어댑니다.

으으, 으, 아, 아...

벌어진 입술 새로 고통스러운 신음소리가 새어나옵니다.
깨닫고 보면 두 사람의 피부가 빠른 속도로 검게 변해갑니다.
마치 괴인처럼, 썩어 문드러집니다.

이보늬, 차목호!
엘리베이터가 2층에서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고통에 웅크린 두 사람은 더이상 비명조차 내지 못하고 숨을 헐떡입니다.
그 소리는 점차 우리가 이곳에서 익히 들어온 그것처럼 변해갑니다.
... 괴인의 숨소리입니다.


: 차목호, 이보늬. 구울로 변합니다. 세션이 끝날 때까지 의지대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적대적인 행동 양상을 보입니다.

밧줄로.. 묶을까?
나머지 사람들은 어떻게 할까요?



두 사람이 손톱이 마치 괴인의 그것처럼 자라나기 시작합니다.

... ... 엘리베이터가 도착합니다.


엘리베이터 앞에는 여전히 판넬이 놓여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현재 수리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잘 묶어둔다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아니 아리가..)


: 두 사람은 17분 뒤에 깨어나 보통의 구울들처럼 행동합니다.

내가.. 제압해볼테니깐 밧줄로 묶어줄래..?


아리, <정신력>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두 사람은 어딜 보아도 우리가 여태껏 마주쳐왔던 괴인의 모습입니다.
원래의 모습은... 글쎄요, 걸치고 있는 옷 정도 밖에 남아있지 않습니다.


: 제압한다면 두 사람이 현재 행동불능 상태이므로 판정 없이 제압에 성공합니다.

(손목을 묶고... 구입했던 셔츠를 찢어서 물지 못하게 입도 막습니다.)
둘을 밧줄로 묶었습니다.
셔츠로 입도 단단히 묶습니다.


추락한다면 지하로 갈 겁니다.
저희만 탈출한다니, 있을 수 없는 일임을 알지 않습니까?


단서를 더 모을 거고요.


끝이 없다면 끊어버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두 사람의 눈도 단단히 가려 묶습니다.


(우선 보늬랑 ... 목호의 줄을 길게 하고 자연스럽게 따라오도록 만든다..) 알겠어 5층까지 가자..

두 사람은 현재 행동 불능으로 기절한 상태입니다.
줄을 당기면 바닥에 끌리게 됩니다. 그대로 끌고 갈까요?

(아 어쩌냐 )

: 확인했습니다. 다음 시간부터 이어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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