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CoC 7th
블랙 프라이데이!
W. 닌 님
시나리오 원문: https://ninniinim11.postype.com/post/2816304
KP: 기가지니
PL: 두, 콮, 치밍, 소련
PC: 허태수, 함이령, 문주은, 남 진
플레이 시간: [3일차] 3시간 20분
*이하 플레이 로그 열람 시 스포일러 주의
*
3일차 진행
팬시샵으로 이동합니다.
귀여운 토끼 모형부터 커다란 테디 베어가 매대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른 매대에는 필기구가 종류 별로 가득하고, 가위, 테이프, 인쇄 용지 같은 문구 용품도 있네요.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3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7/28/11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제가 화장품을 하나도 안 샀어요.









(까만 곰인형을 집어든다)




이령이 묘하게 기분 나쁘게 생긴 검은색 곰인형을 집어듭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말릴 틈도 없이 이령이 곰인형을 결제합니다.

: [저주받은 인형]이 소지품에 추가됩니다.

(ㅋㅋ)
: (*이 인형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기준치: | 35/17/7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토끼 인형] 결제에 성공합니다.


: 뿌려보고 싶다면 뿌려보셔도 좋습니다.



태수 씨...?








(인형안고 조금 떨어짐)

인형 안 뺏을게. 잠깐만 봐도 돼?
언니 믿지?


내건데?

잠깐 구경만 할래 구경만.





.....제가 잡고있을 거예요.

그래...



진이는 어떤 인형을 찾아볼까?


(번갈아 보다가) 나도 저거 가지고 싶다..... .....
주은이 이령의 곰인형에 성유를 뿌립니다.





성유에 의해 곰인형이 촉촉하게 젖고맙니다.
...?
이령, <정신력> 대항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저주받은 인형:
기준치: | 75/37/15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팍씨)
갑자기 곰인형의 팔다리가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이령에게 저주를 퍼부어대기 시작합니다.
까맣고 앙증맞던 눈알은 악마의 것처럼 시커멓게 번들거리고,
폐가 찢어지는 것 같은 소리를 내며 마구 웃어댑니다.


듣기 괴롭지만... 지금이라면 던져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이 극단적인 편)
태워버려도 좋습니다.

라이터를 쓸까?


(이령이의 태도전환 보고 성호를 긋는다. 아 역시 뭐 씌인 게 분명했군.)

(태수는 왜 안돌아오지?)






기름에 절은 곰인형에 불을 붙이자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입니다.

인형은 고막을 찢는듯한 비명을 내지르며 한줌 재가 되고 맙니다.


인생 정말 힘들다.
어쩐지 큰일날 뻔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행입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진은 멜빵반바지를 입은 소년 모양의 봉제인형을 발견합니다.

주근깨가 그려져있고, 빵모자도 쓰고 있네요.

게다가 사이즈도 무척 커서 옷을 입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령,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앗...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진이가 결제에 실패하는 사이 이령은 소년 인형의 짝이 되는 소녀 인형을 발견합니다.


....?

멜빵 치마를 입은 갈색 단발머리의 소녀인형입니다.
둘이 합쳐 하나의 세트입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주은이 소년 인형 결제에 성공합니다.




그 인형은 재가 되어 바닥에 흩어져 있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아~
소년에게 사랑을 돈 주고는 살 수 없는 법이라고 설명하는 편이 낫겠어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남진은 돈으로 사랑도 살 수 있습니다.



주은은 유령신부 인형을 발견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고마워...
이령이가 유령 신부 인형을 결제합니다.











안 되나요?
(t없이 맑은 얼굴)






토끼랑 얼른 가요.










태수가 곧 울 것처럼 그렁그렁...
달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태수 씨, 이게 뭐게~?



태수, 진 <근력> 대항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85/42/17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태수의 정신은 어려졌을지언정 몸은 38세의 그것입니다.
꿈쩍도 안 하고 버텨섭니다.


이령, 태수 <근력> 대항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이령이가 태수를 홱 낚아챕니다.
얼마사 세게 끌고갔는지 잠깐 공중에 붕 뜬 것 같아요.

태수는 잠깐새 시야가 바뀝니다.

ㅇㅁㅇ
8ㅅ8


신기한경험했다 그렇죠?
(뽀뽀도해주고손에잠시 자기인형도빌려줌)
빨리갈까?


와아앙


쉬이
태수가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립니다.

쉿
빨리쉿






...
네..

(하아)
(그쳤다)


(이령이 손잡음...)


(에스컬레이터로........)
진이가 앞장서서 에스컬레이터로 향합니다.


(우꾸꾸꾺 달래주며 걸음을 옮긴다)


(나중에 봐도 될 것 같긴 하지만..)
한번도 엘리베이터는 안 살펴봤던것같아요.



(태수 씨는 눈물 그쳤나..)



....(술을 먹여야하나 깊은 고민중)
(일단 눈물 따까준다)


(다정언니한테 보여줄 것이다.)



확실히 태수의 상태가 이상합니다.
살펴본다면 <정신분석> 판정

기준치: | 46/23/9 |
굴림: | 4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11/5/2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안될듯)

<심리학>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진이가 태수의 언행을 되새겨보건대...
한치 의심할 여지 없는 어린아이의 그것입니다.
연기라기엔 너무 자연스러워요.

어딘가 큰 충격을 받아 머리가 이상해진 게 아닐까요?



(퇴근할래요)





(이것도녹음함)
(사진도 찍음)










아무도 안 뺏어요!

신체 나이 성인이니 문제될 건 없을 겁니다.


지금 안 마시면 사라져버려요.





그건 모르는 일이지..

뺏지는 않고~ 조금 나눠마시는 정도는 안 될까? (일부러 치근댐)
착한 어린이는 양보해준다는데~

(주은이에게는 대답도 하지 않았음)




잘 드시네...
태수가 와인 한병을 단숨에 들이킵니다.

: 장기 광기가 해제됩니다.

: 1D100 다이스




태수는 순식간에 취기가 올라 두 볼이 불그스름해집니다.

산 넘어 산입니다.















올라가지 않고.


*
스낵코너로 이동합니다.
주은은 원하던 것을 찾았을까요?
<관찰력>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3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어렵지 않게 발견합니다.

결제합시다!




그러게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령이 대신 결제에 성공합니다.
[헛개초코우유]를 획득합니다.


한번에.원샷.
: 마시면 1D100만큼 취기가 가십니다.




원샷.





(일 일단 마신다)
....으겍..
맛없잖아요........
태수의 오늘 하루가 스펙타클합니다.


(이런걸보면 한동우동생)

16

배우는 거..

그닥 효과가 있는 것 같지는 않네요.

뭐... 없는 것보단 나은 수준입니다.


그만 먹여...




(혹시 몰라 나중에 필요할 지도)




기준치: | 75/37/15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저거, 저거,, 눈 빛나는 거 봐라.
주은은 아예 숙취해소음료 전용 코너를 발견합니다.
술도 논알콜 맥주만 팔면서
이런 건 왜 구비해놓은 걸까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55 |
판정결과: | 실패 |
(아~ 찾는 거까지는 좋았는데..)
찾는 건 잘해도 주은의 카드는 말을 안 듣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4캔이나 집어들어서 그런 걸까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1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여명이 비싸기는 합니다.


그러나 남진 앞에 불가능은 없습니다.

아무렴 사랑도 돈으로 사는 남자입니다.

[여명808]을 4캔 구입합니다.
: 스낵코너에서 더이상 물건을 살 수 없습니다.





네네.



버티기 힘드시면 그거 그냥 드세요.


*

엘리베이터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려고 다가가면, 엘리베이터 앞에 판넬이 놓여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현재 수리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숫자판은 [1]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진이 버튼을 누르자 [2], [3]...





[3]
문이 열립니다.



걱정과 달리 안은 비어있습니다.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다른데로 가죠.

에스컬레이터로 가요!



(힐긋 층수만 보고 슝 나온다)
이령이 층수만 보고 슝 일행을 뒤쫓아갑니다.

1층부터 5층..


네.
(끄덕끄덕)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민첩> 혹은 <행운> 혹은 <은밀행동>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6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7/28/11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4층입니다.




(탓탓탓)

(가구매장으로 갑니다~)


전원 가구매장으로 이동합니다.

*
가구매장입니다.
넓은 매장의 한쪽에는 주방처럼 꾸며놓아 식탁과 의자가 셋트로 전시되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거실처럼 꾸며놓아 푹신한 러그 가장자리를 따라 소파가 놓여 있습니다.
침대도 무척이나 편안해 보이네요.

<행운>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29 |
판정결과: | 실패 |


: 침대에 누운 진과 태수가 합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41 |
판정결과: | 실패 |

침대에 누운 두 사람은 갑자기 끔찍한 고통을 느낍니다.

?
침대 밖으로 튀어나간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것 같은 격통이 느껴집니다.

서늘한 날붙이가 살갗을 파고들고 뼈째로 서걱서걱 잘리는 것만 같습니다.

SAN C. 1D3/1D8

기준치: | 32/16/6 |
굴림: | 3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4/42/16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벗어나려 재빨리 몸을 일으켜봤는데, 어...?

몸이 침대에 딱 붙은 것처럼 떼어내지지 않습니다.



rolling 1d8
()
1
1





이령이 힘을 써봐도 등이 붙은 것처럼 떨어지지 않습니다.
어떡하죠?
가구를 부수는 수밖에 없겠어요.
: 침대의 HP는 12고...

: 가구의 공격턴은 없습니다.

: 이령 - 주은 순대로 번갈아가며 진행합니다.





이령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5 |


빠각!
침대 헤드가 날아갑니다.

아직 두 사람을 떼어내기엔 역부족입니다.


기준치: | 55/27/11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이런데서!
주은이 헛스윙을 합니다.



진, 태수 <정신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7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두 사람은 매트리스가 점점 더 몸을 옥죄어오는 것을 느낍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 태수 이성 -1
이령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1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피해: | 6 |
(힘껏 후려친다)
좀!
말 좀!
이령이 다시 한 번 배트를 휘두릅니다.


침대 다리 세개가 분질러져 기우뚱, 기울고 맙니다.
조금만 더 하면 완전히 박살나겠어요.
주은의 차례입니다.

한편 침대에 묶인 두 사람은 시트에 점점 몸이 파묻어가는 것을 느낍니다.
마치 늪에 가라앉는 것처럼...

옴짝달싹할 수 없게 붙잡혀 점차 숨이 막혀옵니다.

기준치: | 55/27/11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아.. 주님 진짜)

주은은 두 사람을 피해 휘두르다 이번에도 헛스윙을 하고 맙니다.
두 사람, <정신력> 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이제는 시트에서 가시라도 돋아 온몸을 찌르는 듯한 감각입니다.
고문 기구가 따로 없어요.


기준치: | 85/42/17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령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4 |
빠악!!!
이령의 스윙으로 침대가 완전히 박살납니다.








침대는 허리가 두동강나 처참한 꼴이 되고 맙니다.


이거... 배상해야 하지 않을까요?


죄송합니다... (시무룩...)



(분노!)
아까부터!


부순 침대 값을 배상합니다.

결제해봅시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주은의 카드가 얌전히 긁힙니다.


(뻔뻔한 사고뭉치)

알 수 없는 문자로 쓰여있긴 해도... 어마어마한 금액이 빠져나간 기분입니다.

아무렴 이것이 자본주의 사회의 기본 규칙 아니겠어요?


남의 물건을 부수었다면 배상하는 것이 마땅한 도리입니다.



뭐가 있는지는 더 둘러보고 가자.

(그치만 가구점에서...뭐가 있을까?)



(컨셉이 정글일 수도.)


기준치: | 75/37/15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같이 마체테나 찾아주세요.
사고뭉치들아.


기준치: | 25/12/5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한편 태수는 위화감을 느낍니다.
어쩐지 섬뜩한 기분이 드는 가구들이 놓여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줄이 매어 있는 널찍한 나무 판자가 덧대어져 있는 것이나, 얼굴이 달린 커다란 철제 종 같은 것들입니다.

태수, <지능>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뭔가 끔찍해보이기는 한데...

: 강행으로 판정합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저거되게
아이언메이든같은...


태수, SAN C. 0/1






기준치: | 25/12/5 |
굴림: | 1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백화점의 주인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것들을 여기 가져다놓은 걸까요?
이게... '가구' 처럼 보였던 걸까요?



그냥 유잼주의자아냐?





둘, 정신분석.
셋, 정신분석 (물리).

개인 감정 담은 건 아니죠?

업보라고 혹시 들어봤어요?
그런거죠..



두번째가 좋아보이네 (ㅎㅎ)

좋았어.
(태수를 붙잡고 정신분석을 시도해본다.)



<정신분석> 판정

기준치: | 46/23/9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곡리때부터 익히 들어온 구절을 듣자 어쩐지 조금 편안해지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이런 곳에 혼자 떨어지지 않은 게 어디에요?
: 이성 1 회복


(하지만 받는다)



떄려줄셈이었는데 오빠 눈치가 빠르네요..



(벌컥벌컥)

: 이성 1 회복

: 만취상태입니다.

나 취햇나?



취기가 바로 가시는지는 모르겠고... 다음날 속이 편안할 것 같긴 합니다.



테라피샵에 뭔가...회복을 도와줄만한 게 있을지도.



기준치: | 75/37/15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주은이 시야를 돌려 다시 한 번 매장 안을 훑어봅니다.



침대 벽이며 탁자 위에 권총이나 라이플이 한 정씩 놓여 있습니다.
역시 인테리어에는 총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이령아. 미필이지?


네. 저 미필요.



(취했음)

기준치: | 50/25/10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권총 구매에 성공합니다.

이번엔 라이플을 결제해봅시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 .32 오토매틱 (1d8 / 탄환8 / 사용횟수 1 / 고장 99)


기준치: | 60/30/12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령이 라이플을 구매합니다.

: .22 볼트액션 라이플 (1d6+1 / 탄환 6 / 사용횟수 1 / 고장 99)

앗 좋아요.








제가 낫지 않을까요?
(운동해서 근육이 있는 편)



(여기서 내가 최약체임이 분명하다 난 센서티브하고 델리케이트한 힐러니까)



둘러볼 곳이 많네.


(따라간다)


테라피샵으로 이동합니다.
*
테라피샵입니다.
들어서자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소파가 일행을 반깁니다.
파티션을 넘어가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침대가 놓여있고, 다른 방에는 스파용 욕조가 마련되어 있네요.
한 켠에는 파격 세일! 이라는 눈에 띄는 문구와 함께 매대가 놓여 있습니다.
...
살아있는 사람에게서 막 꺼낸듯한 신선한 뇌가,
피가 흐르는 듯 약동하는 심장이,
염증 하나 없이 깨끗한 적갈색의 간이, 안구가…

인간의 신체와 장기가 부위 별로 조각나 상품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진열대에 달려있는 팜플렛을 보면 ‘아주 건강한 인간 장기 판매! 96% 세일! 이것만 사면 염증도 암도 없는 깨끗한 장기가 몸 속에!’ 라고 적혀 있습니다.
SAN C. 0/1

기준치: | 26/13/5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6/28/11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4/42/16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3/31/12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





.....



(근데 저거 쪼개넣어도되나?)
맞아요. 우리는 사야할 것이 있었죠.

매대를 살펴볼까요?

<관찰력> 혹은 <행운> 판정


기준치: | 25/12/5 |
굴림: | 4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큰 뇌, 작은 뇌, 쭈그러진 뇌, 부푼 뇌...

기준치: | 75/37/15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온갖 종류의 유리병들만 눈에 들어올 뿐입니다.





(모두에게 병을 보여준다.)



주은이 들어올린 병에는 라벨이 달려있습니다.
'일과에 지친 당신을 생기 있게! 간단하게 물에 타먹는 마력 보충제!'
딱 4병만 준비되어 있네요.





챙겨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거든요. 어떡할래요? (아.. 나 완전 사이비같아)



나도 살래~
기준치: | 50/25/10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홀리 씨부랄! 예스!)

기준치: | 60/30/12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마력보충제] : 복용하면 1D3+2 만큼의 마력을 보충합니다. 최대 마력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기준치: | 35/17/7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저도 안되네요.
: 주은이와 이령이가 구매에 성공합니다.
테라피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은 마력보충제를 제외 앞으로 3개입니다.



네.


(뒤로 빠져있음)

(태수오빠가 위태위태해보인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46 |
판정결과: | 실패 |
병이 너무 많아 원하는 것을 찾기 어렵습니다.

여기 어디 있을 텐데...

: 확인. 차감해주세요.



기준치: | 75/37/15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안보인다 안보여)
한편 이령은 [수분크림]을 발견합니다.
바르면 피부가 탱글탱글 촉촉해질 것 같아요.

피부 테라피 제품인 모양입니다.

(긁어서 발라라도놔보자)


기준치: | 60/30/12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언니이..




오빠가 눈치가 없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치만 결제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하던 차에 언니의 카드가 거침없이 긁힙니다.




오빠 얼굴이 탱글탱글 촉촉해집니다.
<외모>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나이는 속일 수 없습니다.





술먹고 크림바르니까 못생겼어요?




태수의 카테고리가 섹시, 퇴폐라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우는중)

가전제품 매장엔~ 뭐가 있을까~!

(미끌미끌한 얼굴을 하고서)

기분나쁜 공간을 어서 벗어납시다.

가전제품 매장으로 이동...






하지 않고 되돌아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령이가 맥동하는 건강한 심장을 하나 발견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유리관도 아니고, 공기중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어요.






이령이가 아무렇지도 않게 집어들어 거침없이 결제합니다. (;)

(덩그러니)


(이....)
(이....................)

'두근 두근'




심장은 여전히 뛰고 있습니다.

소년소녀는 사랑을 하고 있으니까..


심장을 구매하는 고객층에겐 이것이 최상의 '서비스'였는지도 모르죠.
초밥이나 핫도그 같은 것을 5중 포장을 해서 팔지는 않잖아요?




인형에게 너무 잔인한 처사 아닐까?
진, <손놀림> 판정


기준치: | 10/5/2 |
굴림: | 37 |
판정결과: | 실패 |

.. ...




심장이 아니고 허리가 두동강납니다.







많아요.
유령신부가... 죽음을 맞이할 당시의 모습이 된 것 같아요.






이령, <행운> 판정

기준치: | 39/19/7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못본것같은데.

꿈이라도 꾼 것 같습니다.

분명 지퍼가 있었던 것 같은데...

앞쪽인가봐


(행운함간다)



기준치: | 57/28/11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하...ㅋ

있다고


등 사이를 잘 잡아 벌리자 정말로 아주 작은 지퍼가 있습니다.
동전을 넣는 용도의 주머니가 달려있네요.


심장이... 다 들어갈까요?



태수, <손놀림> 판정

이걸로 안될까?

기준치: | 55/27/11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태수가 딱 적절한 정도로 인형 안쪽을 찢어냅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들어갈 것 같습니다.



심장을 잘 넣었습니다.
: 토끼인형 (+심장)




(다시 눈썹칼 꺼냄)



주은의 파우치에는 눈썹칼이 들어있었을까요?

<행운> 판정

기준치: | 57/28/11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꼭 찾는 것은 필요할 때만 안 보입니다.



어디 잃어버리기라도 했나봐요.




기준치: | 20/10/4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
태수가 가방 안쪽에 떨어져있던 눈썹칼을 발견합니다.

여기 있었네요.



태수, 1D100 판정

운이 짜릿하게 좋았던 것 같긴 한데...
뭔가 귀중한 기회를 놓친 기분입니다.

(술때문인가?)
아무튼, 집도합니다.




기준치: | 55/27/11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눈썹칼로 머리 부분을 살살 찢습니다.
뇌가 들어갈만한 공간이 벌어집니다.

(천장의 백열등에 의지해 진지하게 바느질한다.)


(그리고 이렇게 저렇게 잘 봉합했다)







수슬은 성공적이었습니다.

토끼인형 (+뇌, 심장)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어요."

환자의 의지에 달렸죠.





인형이 묵직합니다.







가전제품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
4층의 가전제품 매장입니다.
컴퓨터며 인쇄기부터 시작해서 세탁기, 식기세척기… 온갖 전기제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벽면 하나를 가득 채운 수십 대의 TV 모니터네요.
전원,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7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TV 모니터를 본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5/37/15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태수를 제외한 나머지 세 사람은 얼추 보아도 서른 대가 넘는 화면 중 단 하나의 모니터만 화면이 흑백이라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출력되는 영상을 보면 누군가가 커다란 인형 하나를 들고 계단을 걸어내려가고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자 어둡고 텅 빈 공간이 나타납니다.
인형을 방 가운데에 두고, 사람이 뒤로 물러서 무어라고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로후… 칙, 치직-...아므쟌… 치직-... 」
...?
음반 매장에서 들었던, 헤드셋에서 들은 목소리와 같은 목소리입니다.
내용을 알 수 없는 말이 끝나자, 바닥이 인형을 중심으로 원모양으로 빛이 납니다.
빛이 서서히 사그라들자, 분명 평범한 인형이었던 것이 일어서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영상은 거기에서 끝이 납니다.



(영상자료...)
(섬세하네....)




제대로 말할 수 있나요?

뭐, 어딘가엔 써 있겠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25/12/5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85/42/17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진이는 최신형 서마터폰이 진열되어있는 매대를 발견합니다.
나머지 두 친구도 찾고 있던 가전제품이 있었을까요?

가까이 가자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매끈한 몸체의 스마트폰이 당신을 반깁니다.








사드려요?

필요한 가전제품이라면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들 뿐...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50 |
판정결과: | 실패 |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잉)

기계값을 일시불로 결제하려니 한도에 걸리는 게 당연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그러나 이걸 주은이 해냅니다.
[최신형 스마트폰]을 구매합니다.


아까부터 계속 긁으시네.


진이 씨가 좋다면 저도 좋아요.







바로 옆이니까요?



장식용품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
장식용품 매장입니다.
디퓨져부터 손바닥만한 작은 조각상, 고래 형상으로 빛나는 무드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방에 하나 놓아두면 분위기 조성으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향을 맡아볼 수 있게 갖가지 샘플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라벤더향, 라임향, 로즈향, 레몬향, 크라켄의 촉수향...

종류도 다양합니다.




(레몬향 맡음)

상쾌한 레몬향에 가슴이 뻥 뚫리는듯 합니다.

태수는... 비린내로 심란합니다.

베리향은 달착지근하네요.


매장을 둘러본다면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3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디퓨저 매대 앞을 서성이던 진이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듭니다.
'중요한 '향'을 다른 매장에서... 놓치고 왔다'는 그런 생각...




뭐 아무렴 없어도 큰 문제는 없을 거예요.

백화점은 넓고, 이렇게 많은 물건들을 팔고 있으니까요.




















기준치: | 25/12/5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4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진이 매장을 둘러봅니다.

온갖 종류의 무드등, 전구, LED 장식, 디퓨저와 화분들 사이에서...
한 램프를 발견합니다.
램프?
타원형 주전자처럼 생겨서 한쪽에는 손잡이가, 다른 한쪽에는 불을 붙이는 주둥이가 있네요.



(문질러봄)

신기해라.
문질러도 반응은 없지만, 순금으로 보입니다.


불을 붙일 수 있게 심지가 나와있어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착하다착하다 쓰담쓰담)
이령이 [램프]를 결제합니다.
어두운 곳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방 끄면 되잖아.




쓰임새를 알아두는 게 좋지 않나?



...언니 지니가 보고싶은거죠.
이령이 램프의 심지에 불을 붙입니다.


oO(생각만 함)
램프는 밝게 빛나면서 뿌연 증기가 새어나옵니다.

무언가 할 틈도 없이 증기를 들이마시고 맙니다.

(언니)
시야가 까맣게 암전됩니다.

...

새카만 공간이 펼쳐지고,
주위로 빛무리가 반짝입니다.
나는 지금 공중에 떠있나요?
고개를 돌리자 거대한 원형 물체가 일정한 궤도를 그리며 지나갑니다.
한순간 우주에 떨어진 것처럼 황홀하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환영은 얼마 안 가 끝이 납니다.

: 어째서인지 이 세계의 비밀의 아주 작은 한 단면을 본 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지능>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 성공할 경우 오컬트 수치가 영구적으로 2 상승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이후 램프는 평범하게 불을 밝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평범한 물건은 아닌 것 같죠?






펫샵가요?




(일단 가보자)






펫샵으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설마 잊지는 않았겠죠?
백화점에 있는 것은 우리뿐만이 아닙니다.

괴인들과 맞닥뜨립니다.



현재 위치는 펫샵으로 가는 길목, 전투를 진행합니다.

: 상대는 3마리의 구울입니다. (각 HP 11, 11, 11)
전투 순서는 턴 테이블을 참고해주세요.

: 턴 테이블 최상단에 이름이 올라오면 자신의 턴입니다. 행동 선언 후 바로 다이스 판정을 진행해주세요.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진은 어쩐지 소름이 끼치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그도 그럴 것이... 괴인 중 하나.
왠지 낯설지 않습니다.


뮤지션이 입을 법한 독특한 옷차림, 하얀 머리칼.
분명 그 피부는 썩어문드러지고 사지가 뒤틀렸을지언정...
우리가 알고 있는 누군가의 모습을 연상케합니다.

1라운드
태수의 차례입니다.




(구울2의 다리에 발포)
기준치: | 65/32/13 |
고장: | 99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7 |
탕!!
탄환이 바닥에 날아가 박힙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피해: | 5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이령이 휘두른 배트가 괴인의 배에 정확하게 명중합니다.
괴인이 충격으로 몇걸음 비틀거립니다.
구울:4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 문주은(4)
괴인은 주은에게 달려들 것 같습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2 |

주은이 날렵하게 괴인의 손톱을 피합니다.
구울:3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 문주은(4)
좀전의 '그' 괴인입니다.

진을 노리고 있습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9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허옇게 흰자위를 뒤집고 침을 흘리고 있는 그 모습에서 당신이 알던 사람을 연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어째서일까요...?
구울의 손톱에 깊게 할퀴어지고 맙니다.




구울:3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 문주은(4)
세 번째 괴인이 빈틈을 놓치지 않고 진에게 달려듭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2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To 남진): 저 괴물에게 공격당한 게 몇 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To 남진): 문득, 머리를 찌르는듯한 통증과 함께 귓속이 이명으로 웅웅거립니다.
(To 남진): ...키익, 끄으윽…

(To 남진): 주둥이가 벗겨져 잇몸을 드러낸 채 중얼거리던 끔찍한 목소리가 귓속에 들어차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법 깊숙이 손톱이 박히고 맙니다.

남진, <이성> 판정 1/1D3


기준치: | 84/42/16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위험하니까.

상처가 심해 보입니다.

...





기준치: | 30/15/6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진이 급한대로 상처를 천으로 동여맵니다.
: 남진이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1:01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아니면...치료라도...라는 손짓발짓)





다음부터 진짜 피해야해요...



기준치: | 41/20/8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급한 상황에 보려니 제대로 안 되는 게 당연합니다.

2라운드
태수의 차례입니다.

기준치: | 65/32/13 |
고장: | 99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8 |
탕!
이번에는 정확히 명중합니다.
괴인 중 하나가 비명도 내지르지 못한 채 그대로 바닥으로 추락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4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어제라고할까...2~3층보다는.)
파고드는 괴인의 손톱을 피해 이령이가 날렵하게 유효타를 먹입니다.
괴인이 가래가 끓는 듯한 신음소리를 내며 튕겨나갑니다.
구울:3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 문주은(4)
'그' 괴인은 여전히 진을 노리고 있습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11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2 |
진이 도끼를 내려칩니다.
그 일격으로 괴인의 사지가 그대로 두동강나고맙니다.
남은 괴인의 수는 이제 하나입니다.
구울:2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 문주은(4)
손톱을 내세우고 이령을 향해 뛰어듭니다.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기준치: | 70/35/14 |
굴림: | 6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령이가 더 빨랐습니다.
아슬아슬하게 손톱 끝을 피합니다.
다치지는 않았지만, 대신 옷이 조금 튿어져나갑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0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3 |

도끼를 내려치려는 진의 옆구리에 기다란 손톱이 박힙니다.
(To 남진): 괴물에게 당한 곳의 통증이 마치 뼈를 찌르는 것처럼 시립니다.




입고 있는 옷은 이제 원래의 색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피로 물들어있습니다.
이대로는 위험해 보입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구울:
기준치: | 65/32/13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괴인은 달아나는 주은보다도 위독해보이는 진을 노립니다.

구울:
기준치: | 55/27/11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그러나 다리를 저는 걸음으로는 쫓아가기 힘들어보입니다.
주은이 전투에서 이탈합니다.
: 진이는... 가던 길에 미끄러졌습니다.
3 라운드

(메아리..)

기준치: | 65/32/13 |
고장: | 99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1 |
총알이 괴인의 뺨을 스칩니다.
그르륵...
괴인이 태수 쪽을 바라봅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아차, 손이 미끄러져 헛스윙을 하고 맙니다.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괴인은 그 틈을 노리지 않고 이령의 복부에 손톱을 꽂아넣습니다.

(To 함이령): 저 괴물에게 공격당한 게 몇 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To 함이령): 문득, 머리를 찌르는듯한 통증과 함께 귓속이 이명으로 웅웅거립니다.
(To 함이령): ...키익, 끄으윽…
(To 함이령): 주둥이가 벗겨져 잇몸을 드러낸 채 중얼거리던 끔찍한 목소리가 귓속에 들어차는 것 같습니다.
이령, <이성> 판정 1/1D3

기준치: | 55/27/11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구울:2 허태수(1) / 함이령(2) / 남진(3)
구울이 다시 한번 이령을 공격하려 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구울:
기준치: | 60/30/12 |
고장: | -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3 |
둔탁한 타격음과 함께 괴인이 밀려납니다.
턱을 덜걱대며 괴인이 씨근대는 숨을 뱉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구울:
기준치: | 55/27/11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남진이 전투에서 이탈합니다.


4 라운드

기준치: | 65/32/13 |
고장: | 99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7 |
탕!!
탄환이 괴인의 이마에 정확히 날아가 명중합니다.
괴인은 그대로 튕기듯 날아가 바닥으로 추락합니다.
...
: 구울이 모두 쓰러졌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원한다면 괴인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 알아채고 맙니다.
괴인의 눈가에 있는 붉은 눈화장.
다 번지긴 했어도 이것만큼은 모르기 어렵겠어요.
...
끔찍한 몰골의 괴인은 더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완전히 숨이 멎은 것 같아요.
괴인의 옷주머니에서 2개의 코인을 발견했습니다.

태수가 획득합니다.


(눈물이 그렁그렁한 얼굴로 시근거리다가 펫샵으로 향한다)

살아있다면야.
(갑니다)




(여기서까지 그럴줄은...)












상처가 심각합니다.
환부 주변의 살이 거뭇합니다.
게다가 푸른 반점이 마치 멍처럼 번져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진이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1:31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기준치: | 41/20/8 |
굴림: | 1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rolling 1d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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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이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1:33 의료 치료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응급처치>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이령이 체력을 1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01:35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의료> 판정. 어려움 이상 시 성공합니다.

기준치: | 41/20/8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마땅한 도구와 약이 없어 아무래도 힘들어 보입니다.




급한 대로 상처를 추스르고 한숨을 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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