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CoC 7th
블랙 프라이데이!
W. 닌 님
시나리오 원문: https://ninniinim11.postype.com/post/2816304
KP: 기가지니
PL: 두, 콮, 치밍, 소련
PC: 허태수, 함이령, 문주은, 남 진
플레이 시간: [4일차] 2시간 50분
*이하 플레이 로그 열람 시 스포일러 주의

환자분! 이쪽이에요!



(제대로!)
기준치: | 60/30/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그게뭐든,,, ,, ,,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








기준치: | 41/20/8 |
굴림: | 45 |
판정결과: | 실패 |




그분이 눈치가 없으신것같은데

저희 착하게살았잖아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사뭇비장해짐)

기준치: | 30/15/6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태수 씨도 좀 기도해드릴까요?



회진 할 때 받아두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기준치: | 46/23/9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여기에 주님의 보혈까지 잡수시면 효과가 두 배.
여명 808과 함께라면 숙취도 두렵지 않다. 어떠세요?

.. 모든 것은 그분의 뜻대로.. (개종)



업보인것을...


(..받은것을.. 다 마신다..)


(허태수오라버님 귀를 잡아당긴다)
^^
더 하실말씀 있으신지?
태수의 간이 백화점에 온 이래 쉴 틈이 없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롭지만...
특별한 백화점이니 술도 특별한 술이길 바랄 수밖에요.



가자!

가요. 가요.
펫샵으로 이동합니다.
*
펫샵입니다.
전원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3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5/37/15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5/37/15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분탓일까요?






진이 판넬을 살핍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놀랄 수 있으니 큰소리를 내거나 우리를 두드리는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매장 측에서 때에 맞춰 사료를 주고 있습니다.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지 마세요!」

...와 같은 낯익은 내용입니다.

이건 매너니까...

그런데 마지막 줄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에는 마력이 있다.」라는 문장이 써 있습니다.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우리 마력 보조제도 샀잖아~







: 판넬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급)
들어서자 맨 앞에는 햄스터, 카나리아 같은 작은 동물들이 보입니다.
털짐승에게서 나는 냄새가 약간이지만 나네요. 찍, 하는 울음소리도 간간히 들립니다.
안쪽으로 계속해서 길이 이어집니다.

작고 귀여운 정글리안 햄스터입니다.


이령이 혼자 들어가볼까?

두 사람이 더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안으로 더 들어가자...
덜컹,

무언가가 철창을 흔듭니다.



보면 커다란 우리 안에 사자가 앉아 있습니다.


잘 못 본 게 아닙니다. 분명 맹수의 왕, 사자입니다.



놀라서 반대편을 보면 그보다 더 큰 우리에 물 웅덩이가 고여있습니다.




제대로 보니... 물 안에서 악어가 기어나와 이빨이 흉흉한 입을 쩍 벌렸다 닫습니다.


동물원에 가야 만나 볼 법한 맹수들이 펫샵에 있다뇨?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 더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감)




진이가 거침없이 안으로 더 들어갑니다.
이령이 그 뒤를 쫓습니다.
온갖 색의 깃털이 무성한 새 한마리가 있습니다.
...아니, 새라고 하기엔 머리는 고양이과 동물처럼 생겼고, 몸은 알록달록한 깃털로 뒤덮여 있습니다.
날개가 있긴 하지만 너무 작아서 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우리에 네임택이 달려있네요.


「알렉코카툰. 정글 깊은 곳에 살며 기묘한 울음소리로 인간을 홀린다. 주변의 기척을 숨기는 능력이 있어 발견하기 무척 힘들다.」
낯선 이름이지만 분명 어디서 봤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꾸룪!"


(주문서에서 봤던 것 같다.)


: 기억을 떠올려본다면 <아이디어> 판정 해주시고 오너 INT 쓰셔도 좋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진은 이령의 상념을 블루투스로 공유받습니다.

일단 데려갈까요.







이령이 말을 걸 때마다 "꾸룩! 꾸룩!" 새가 마치 대답이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푸드득, 갑자기 날갯짓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알렉코카툰의 작은 날개에서 나올 법한 소리는 아닙니다.


<듣기> 혹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1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진은 펫샵에서 유독 조명 없이 어두운 곳을 발견합니다.
소리는 그쪽에서 난 것 같아요.

우리 저긴 가지말죠...
(진이 잡아본다)



5층가야하니까?


(얼마만할까....)
펫샵이니, 아무래도 파는 상품이겠죠?


알렉코카툰은 새장에 들어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겁긴 해도 못 들 정도의 무게는 아니에요.
이령이 알렉코카툰을 구매합니다.

새장 안쪽에 카드가 달려있습니다.

「사용 방법: 날개 안쪽의 보들보들한 솜털을 뽑아 지니면 기척을 지울 수 있다. 제한 시간이 있으므로 주의.」
날개를 보면 워낙 작아서 뽑을 수 있는 깃털이 몇 개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필요할 때 뽑아야 겠네요.

솜털의 갯수는 6개입니다.



....일단 올라가는 볼까요.

<행운>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진이 봄)
진은 무언가 살아있는 생명체를 도끼 자루로 찌른 듯한 기분을 느낍니다.


튑시다.

안쪽에서 생전 처음 들어보는 기괴한 울음소리가 들려옵니다.

아니네

화를 내는 것 같아요.

(데리고감)


(사과함)
(오빠 치료하게 불사조 찾아볼 수 있을까)
(나 그래도 착하게 살아왔는데)
(울...어줄지도모른다)
(죄송합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25/12/5 |
굴림: | 96 |
판정결과: | 대실패 |
ㅋㅋ




방금 진이 찌른 동물이

기준치: | 85/42/17 |
굴림: | 6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나오라고

(우다닥)
날개를 퍼덕이며 이쪽으로 나오고 있는 듯한 소리가 들립니다.




(왜 나와 펫샵주인 뭐해 관리안해?)

전원 <민첩>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결재.

기준치: | 80/40/16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주은이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혼자서 뛰겠다네요.



정체불명의 생물을 피해 재빨리 펫샵을 벗어납니다.








아니었겠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으로 이동합니다.
*
<민첩> 혹은 <행운> 혹은 <은밀행동>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7/28/11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5층입니다.





또 그것들이 언제 나올 줄 알고. (전지적 힐러 시점)


지하로 내려가는 길을 모르니까?





(현실적.)
그리고 잡기에는 체력상 안되거든요?

돈이 안되구요 (정정)


치료는 세 번 할 수 있으려나...

(나 이거 어디서 봤어... 이거보다 파란 걸 잔뜩 받았어.)



(어느 방향에서 소리가 들리는지 가늠해볼까.)
<관찰력> 혹은 <듣기>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67 |
판정결과: | 실패 |
저 귀가 잘 안들리는데요.

기준치: | 85/42/17 |
굴림: | 6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매장 BGM이 시끄러워 잘 들리지 않습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한편 진은 에스컬레이터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무언가... 깨름칙한 인기척이 느껴진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태수도 곧 같은 사실을 깨닫습니다.

조심히 가야할 것 같아요.









어디부터 가볼까요.

(오락실 봄)


(자판기로 조심히 가기)
조심조심 자판기로 이동합니다.



*
자판기 앞입니다.
판매 목록은 2층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삽니다? (코인짤랑)

뭐, 의사 선생님 말씀이 그러시다면야.



주은이 자판기에 코인을 5개 집어넣습니다.
[응급처치 키트]를 구매합니다.



태수가 같은 것을 구매합니다.
[응급처치 키트]를 획득합니다.





치료라도 하게 키트?
2층에는 그거 돌아다니니까 조심해야하고...1층에는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까 여기서 털고가야 할 것 같아서요.
(벌레뭉치회상함)

그럼.. 키트보단 행운 쪽으로?











주은이 [행운] 버튼을 누릅니다.
운이 조금 좋아진 것 같습니다.
당장 체감은 안되지만... 뭐... 그렇다잖아요?
: 행운 +4 반영해주세요!



하아...


북카페가 가까우니까, 이령이가 어떻게 할 지 정하면~
새장 속에서 알렉코카툰이 부리로 깃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이령이 [행운]을 구매합니다.

운이 조금 좋아진 기분입니다.
"꿰엑-!"






(조심조심 기척을 죽여 북카페로 간다)
진이가 앞장서서 씩씩하게 먼저 향한 가운데...

이령이 '조심조심' 이동합니다.
이령, <관찰력> 혹은 <듣기>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멀리 북카페에 3마리의 구울이 보입니다.



앞장서던 진이 별안간 백스텝으로 돌아옵니다.


ㅋ
아
다른곳 가요...


일단은 다른 곳부터 보고...






(푸드코트로 간다.)

푸드코트로 이동합니다.
*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 푸드 코트입니다.
고기에 양념을 해 불맛이 나도록 구워낸 바베큐, 토마토 소스와 루꼴라,
치즈를 얹어 구워낸 피자, 신선한 과일을 갈아 만든 주스,
갓 튀겨내 바삭한 치킨.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2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3/21/8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5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1/30/12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이령은 [유리병에 담긴 우유즙]을 파는 카운터를 발견합니다.
트럭처럼 꾸민 카운터에는 ‘갓 짜낸 신선한 우유즙을 맛보세요!’라고 적혀 있습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왠지...사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이...
경쾌한 결제음과 함께 이령이 [유리병에 담긴 우유즙]을 구매합니다.


(건네준다)

그저 유리병에 든 우유일 뿐입니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우유처럼 보이는데요...

(다른건 없나 둘러봄)
먹고 싶은 게 있다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진,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어쩐지 저 우유... 마시면 굉장히 기운이 넘칠 것 같은데요.






: (*체력 1D6+3을 회복하며, 이성 1D3을 잃습니다.)

rolling 1d6+3
()
+32
5
rolling 1d3
()
2
2







(앗...)



(눈은 감지말자)

기준치: | 60/30/12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진이 체력을 2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0:27 응급처치에 성공했으므로, 앞으로 1시간 동안 새로운 부상이 생기지 않는 한 응급처치가 불가능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응급처치 키트를 사용합니다. 1D4+2 판정

rolling 1d4+2
()
+22
4
: (*추가로 4 더 회복합니다.)








여기서 갈아입을까..?

<외모> 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42 |
판정결과: | 실패 |
진이가 옷을 갈아입습니다.






























이령이 솜털을 뽑습니다.
어떻게 뽑을까요? 거칠게? 조심스럽게?


이령, <손놀림> 판정

제가하면안될것같은데







기준치: | 55/27/11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아니었다)

"꿰엑ㅡ!"



알렉코카툰이 비명을 내지릅니다.


아팠어요?

(착하다..)
: 솜털 2개를 소모합니다.


: 이령과 주은의 기척이 사라집니다.

: 목소리도, 모습도 보이지 않습니다.

: 두 사람은 서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목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안보이나~?

: 2시간동안 지속됩니다. 12:36까지.

(언니랑 감)


이령과 주은이 북카페로 향합니다.
나머지 두 사람은 이곳에서 대기하나요?

(두 사람은 대기합니다)





(데려감)


이령과 주은이 북카페에 도착합니다.
괴인 셋이 여전히 근처를 배회하고 있지만...
다행히 우리가 온 것을 눈치채지 못한 것 같아요.
스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편 태수와 진은 오락실로 향합니다.







일반 동전을 말하는 게 아닐까?

(To GM)rolling 1d100<50
()
30
1 Success





두 사람이 주머니를 뒤져봅니다.
뒤적뒤적...

(To GM)rolling 1d100<75
()
75
1 Success


<행운>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지폐 뿐입니다.

(둘러본다)




(To GM)rolling 1d100<50
()
91
0 Successes
어렵지 않게 동전 교환기를 발견합니다.








두 사람이 지폐를 넣자...
어라? 금액이 맞지 않게 동전이 떨어집니다.

동전의 개수는 5개입니다.


이어서 진이 지폐를 넣습니다.
같은 지폐를 넣었는데, 이번에는 2개의 동전이 나옵니다.





손만 아픕니다.




전 두개에요


오락실팀,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씨..

(근데 싸늘해보인다)

(To GM)rolling 1D100<75
()
49
1 Success

(뭔가 떠올랐는지 지폐 더 넣어줌)
이번에는 동전이 4개 나옵니다.
...


익숙한 숫자네요.



(진이에게 코인 4개를 준다.)





기척을 지우는 그거.

: 격투게임입니다. <근력> 판정에 성공할 경우 랭킹을 갱신합니다.

새한테 미안하잖아.


기준치: | 85/42/17 |
굴림: | 6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진이 어렵지 않게 랭킹을 갱신합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획득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먹여서 1층까지 내려가는건?


: 리듬게임입니다. <행운> 혹은 <손놀림>성공 시 랭킹을 갱신합니다.


흐음.

기준치: | 55/27/11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 (리듬게임은 대차게 실패했다.)
망했어요.




: 행운 혹은 손놀림으로 판정합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 행운 혹은 손놀림으로 판정합니다.


기준치: | 55/27/11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




기준치: | 55/27/11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태수가 [백화점 상품권]을 껴안고 있는 문어 인형을 획득합니다.

그럼 일단 가볼까?

(진이 준다)



오락실로 합류합니다.
들어가면 간단한 인형뽑기 기계부터 테트리스, 격투 게임, 리듬 게임 등 익숙한 게임기가 늘어서 있습니다.
출입구 바로 앞에는 동전 교환기 여러대가 놓여있고 머리 위로는「랭킹 갱신에 성공하신 분께는 사은품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라는 플랜카드가 걸려있습니다.




(태수오빠도 톡)

(팔 휘두름)












진과 태수는 두 사람의 접촉밖에 느낄 수 없습니다.

목소리도, 기척도 느껴지지 않아요.


(바닥에)


립스틱으로 쓴 글자가 바닥에 나타납니다.
[미모의 30대 여성과 귀여운 20대 여성이 왔어요.]



무슨 생각?




흰색의 동그란 환 형태의 약입니다.



[순서대로 오르내리니까요.]


그럴싸해..











[어떻게 고치지?]



전원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이령과 진은 생각합니다...

지하에 가려면 제일 먼저 어떻게 할까?
일반적인 건물이라면 말이야.

어디까지?

ㅡ뭐 그런 생각이 듭니다.




[마시고]
[같이]


[1층까지.]



(음료수를 내려놓는다)


두 사람이 [플레져 주스]를 마십니다.
진과 태수의 기척이 사라집니다.

: 앞으로 2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다음 세션 이어서 OK)
네 사람 모두 서로의 기척과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앗)

(그리고 이령이 옆에 끼고 1층으로 간다)


에스컬레이터로 갈까?

<민첩> 혹은 <행운> 혹은 <은밀행동>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1/30/12 |
굴림: | 5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씩 내려갑니다.

내려가는 시간이 무척 길게 느껴집니다.



그러고 보니 이 백화점에 머문지도 벌써 꽤 긴 시간이 흐른 것 같습니다.

(ㄹ)
...
이곳에 너무 오래 있었던 탓일까요?

정신이 점점 무언가에 좀먹혀 들어가는 것만 같습니다.




남진, <이성> 판정 1/1D3

...(아직까지는 괜찮겠지?)


기준치: | 81/40/16 |
굴림: | 6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괜찮다는 말 안 받아요. 안좋은 상태나 기분이면 바로바로 말씀하세요.
그게 절 돕는 거예요.







갈까요?

진이 씨, 안좋으면 아까 그 약 먹을래요?

아직은 괜찮아요.





환약은 3개 들어있습니다.









[오구오구]


진이 약을 복용합니다.





또 기분 안 좋으면 바로바로 보고하세요.
공통사항이에요, 아시겠죠?






이참에 못한 쇼핑이나 마저 하지 뭐.
(못하지 않았지만)




(그러면서도 놓진 않는다.)



가보죠.






열심히 굴려봅시다.
: 화이팅!







문을 열고 들어갈만한 곳이...있나?



나가려면 첫째, 일단 저 문으로는 못 나갈 게 뻔함.




무엇도 팔지 않는 곳으로 가라는 게 어디일까?
...어떻게 최하층으로 내려가는 지도 모르겠고.
일단은 엘리베이터를 좀... 살펴보는 수밖에 없으려나?

내려가는 법부터 찾아볼까요.


그 5 2.. 숫자는 또 뭘까.









일단 가봐요!




(생각만함)




눈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모르니까.


엘리베이터로 이동합니다.
*
엘리베이터 앞입니다.
이곳에도 같은 판넬이 놓여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현재 수리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근처에 괴인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부딪치지 않게 조심해야겠어요.




(괴인 무서워)
엘리베이터 문이 열립니다.

괴인들이 소리에 반응해 근처로 다가옵니다.






?
괴인들이 스스로 움직이는 판넬에 당황한 눈치지만...

길목이 막히자 더 진입하지 못합니다.


이러면 됐죠.



(지금요?여기서요?)







(5층까지 올라갈경우를 생각했다는 손짓)








: 어떤 것을 고민해볼까?

: 행선지에 대한 고민...

아직 우리는 이 백화점의 모든 곳을 살펴본 게 아닙니다.
지도에 있는 곳만 해도 그렇잖아요?
그리고...
주은,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글쎄요... 엘리베이터를 맘대로 움직이게 하려면...
엘리베이터 수리 기사를 부르나...?


<아이디어>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오늘은 내가 수리기사..
그러게요. 수리 기사가 어딨어요...


고치자.




기준치: | 60/30/12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진은 주은의 아이디어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태수는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뭐든지 파는 백화점이라면...
엘리베이터를 고치는데 도움이 될만한 것도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짜증나)

(뭐든지 파니까?????)



(솔깃)








있을 리 만무.

스포츠웨어매장이라도 가볼까요?



(가봅시다.)




스포츠 웨어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
기능성이 좋아보이는 트레이닝 복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트레이닝 복을 입은 마네킹이 서 있고, 안쪽으로는 진열대에 옷이 보기좋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옷을 갈아입어 볼 수 있는 거울 달린 탈의실도 마련되어 있네요.








진과 이령이 탈의실 문을 열어봅니다.






여기 계단 있어요.

태수와 주은이 탈의실을 확인합니다.

옷을 걸 수 있도록 후크가 달려 있고, 방향제에서 좋은 향이 나는 평범한 탈의실입니다.

계단이라뇨? 무슨 소리를 하는 걸까요?






(이령 봄)
주은, 태수, <오컬트>판정


여기.

기준치: | 7/3/1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당연하지만 실패했다)

두 사람의 다리가 조금 사라집니다. 마치 땅에 박힌 것처럼.


기준치: | 40/20/8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물론 진과 이령은 그저 계단을 내려갔을 뿐입니다.

두 사람 지금...
못처럼 땅에 박혔어.






무슨 차이일까요..



태수의 눈엔 두 사람이 묘기라도 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은이 손을 대자 평범하게 벽이 만져집니다.

발 한짝을 넣고 봐도 걍 탈의실입니다.





(어떻게될까...)



태수가 벽에 박았습니다.




아파요..
주은이도... 이마를 문지르고 있네요.


'머글은 돌아가라.'


셋 정도 되는 괴인이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다른 곳 아닐까?



인형을 살려서 데려와야 하는 건데.

우리는 무엇도 팔지 않는 곳을 찾아보는 걸로 할까요?


토끼인형을 받습니다.



뇌와 심장이 들어있는 토끼인형이 제법 묵직한 무게를 자랑합니다.




(한가닥 뽑음)

아야!
'톡'



'뽁'


'뿍'

(거기에 쏙 넣는다)



토끼 인형의 품에 머리카락을 꼭꼭 집어넣습니다.







<관찰력> 판정

기준치: | 25/12/5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

요리보고 조리봐도 그냥 흰 종이 사람입니다.
어떻게 쓰는겨...

(이령이에게 종이인형을 보여준다)

(바지.. 바지...)

<관찰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이령이 인형의 목 부분에서 아주 작은 글씨를 발견합니다.
'숨을 불어넣으세요.'

기준치: | 75/37/15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바지 찾은 듯)
주은이 적당한 츄리닝 바지를 발견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샤샥
토끼인형이 덜렁덜렁 신세를 면했습니다.

4일차 진행을 마칩니다.
*
'T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 애정은 병열, 라이오넬&네이든 (0) | 2019.10.05 |
---|---|
[CoC] 블랙 프라이데이!, 무곡 A팟 (5일차) (0) | 2019.10.03 |
[CoC] 블랙 프라이데이!, 무곡 A팟 (3일차) (0) | 2019.09.21 |
[CoC] 블랙 프라이데이!, 무곡 A팟 (2일차) (0) | 2019.09.21 |
[CoC] 블랙 프라이데이!, 무곡 A팟 (1일차) (0) | 2019.09.19 |